" />
  • 최종편집 2024-04-19(금)
 

500여 대의 드론이 한강의 밤하늘을 빛나게 할 2023 한강불빛공연(이하 드론 라이트쇼)가 4월 29일부터 총 4회 뚝섬 한강공원에서 펼쳐진다. 

 

4월 29일을 시작으로 5월 1일, 5월 5일, 5월 6일 총 4회, 오후 8시부터 10분간 뚝섬한강공원 수변무대에서 개최되는 이번 드론 라이트쇼는 매회 공연마다 불꽃 드론, 수상 드론 등 드론을 활용한 멀티미디어 쇼로 서울만의 특색있는 매력을 담아낼 예정입니다.


4월 29일에는 ‘필 더 리얼 서울(FEEL THE REAL SEOUL)’을, 5월 1일에는 ‘한강에서의 즐거운 하루’를 드론으로 표현한다. 어린이날인 5일에는 핑크퐁, 아기상어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와 함께 상상력 넘치는 세계를 만날 수 있다. 마지막 날인 6일에는 ‘도시, 자연과의 공존’을 주제로 더욱 푸르게 변해갈 서울을 표현한다.

 

 

캡처.PNG

 

5월 5일에는 어린이날 기념 축하 프로그램으로 ‘드론 에어쇼’와 ‘찾아가는 드론 스쿨’도 개최한다.


5월 5일 오후 2시부터 5분간 뚝섬한강공원 수변무대에서 컬러 연막과 고해상도의 엘이디(LED)를 장착한 200여 대의 드론이 출동해 드론 에어쇼를 선보인다. 일명 ‘블랙이글스’ 에어쇼의 드론 버전으로 시민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드론 라이트 쇼 관람자를 대상으로 한 특별한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 드론쇼 현장 관람 후 인증 사진을 남기는 관람객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추후 서울페스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seoulfesta_official)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영환 서울시 관광체육국장은 “서울은 잠들지 않는 도시로, 밤에도 안전하고 즐길거리가 많다”라며 “드론 라이트 쇼를 비롯해 다양한 야간 관광콘텐츠를 개발해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PoRyQUUfPeKOTAOohZhEHEHQotUsECNg.png

전체댓글 0

  • 45585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500대 드론이 수놓는 서울 밤하늘! 한강드론라이트쇼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