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최종편집 2024-04-18(목)
 

캡처11.JPG

 

 2월 소비자물가지수는 전월대비 0.6%, 전년동월대비 3.7% 각각 상승하였다.

 전월비는 전기·가스·수도는 변동 없으며, 농축수산물은 하락하였으나,

 공업제품, 서비스가 상승하여 전체 0.6% 상승하였다. 


 전년동월비는 공업제품, 서비스, 농축수산물, 전기·가스·수도가 모두 상승하여 전체 3.7% 상승하였다. 


 농산물및석유류제외지수는 전월대비 0.4%, 전년동월대비 3.2% 각각 상승하였고, 

 식료품및에너지제외지수는 전월대비 0.4%, 전년동월대비 2.9% 각각 상승하였다. 


 생활물가지수는 전월대비 0.9%, 전년동월대비 4.1% 각각 상승하였고, 

 전년동월대비 식품은 4.6%, 식품이외는 3.8% 각각 상승하였다.


 신선식품지수는 전월대비 0.1%, 전년동월대비 0.9% 각각 하락하였고, 

 전년동월대비 신선과실 7.4%, 신선어개 0.5% 각각 상승, 신선채소 8.4% 하락하였다. 

전체댓글 0

  • 39451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2022년 2월 소비자물가동향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