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최종편집 2024-03-29(금)
 

 국가지식재산위원회(공동위원장 : 김부겸 국무총리, 정상조 서울대 교수, 이하 ‘위원회’)는 지식재산의 날(9.4)을 기념하여 「59초 지식재산 영상 제작기획안 공모전」을 7월 1일부터 7월 18일까지 진행한다.


 위원회는 지식재산에 대한 국민들의 관심을 유도하고, 지식재산의 가치와 중요성에 대한 핵심 메시지를 대중의 눈높이에 맞게 전달할 수 있는 영상콘텐츠를 발굴하기 위해 이번 공모전을 마련했다.


 지식재산에 대해 관심이 있는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아이디어만 있으면 쉽게 전자우편(e-mail)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우수 기획안(15개 내외)에 대해 영상 제작 전문가의 지도(멘토링) 또는 30만원 상당의 제작비를 지원하여 실제 영상을 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우수 영상콘텐츠(5점)는 대국민 온라인 투표를 통해 최우수작(국가지식재산위원장상) 1점, 우수작 2점, 장려상 2점을 선정하여 위원장 상장과 상금(최우수작 200만원 등)을 수여할 계획이며, 심사결과에 따라 포상 규모나 상격은 변동될 수 있다.


 수상작은 올해 지식재산의 날 기념식(9.1 개최 예정) 영상물로 활용할 계획이다. 공모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국가지식재산위원회 누리집(www.ipkorea.go.kr) 및 지식재산의 날 누리집(www.ip-day.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전체댓글 0

  • 25128
비밀번호 :
메일보내기닫기
기사제목
「59초 지식재산 영상 제작기획안 공모전」 개최
보내는 분 이메일
받는 분 이메일